대한대소식

행사&모집공지

2024-03-26
2024-2차 대학 직원 채용 공고(*합격자발표 일정 변경:4.29월)
작성자 총무팀
조회수 794

건강한 인재를 양성하는 대학대구한의대학교에서 창의적이고 역량 있는 전문인력을 다음과 같이 공개 채용합니다.

2024326

 

대구한의대학교 총장

1.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

. 채용분야 및 인원

구분

채용분야

채용부서

채용인원

담당업무

임용일자

비고

계약직

K-U시티 사업

RISE센터(TF)

경상북도 K-U시티 문화콘텐츠
사업 운영

2024.5.1

사업비

계약직

전산

경영정보팀

대학 전산 업무
(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)

2024.5.1

교비

. 지원자격

1) 공통사항

구 분

지원자격

자격공통

국가공무원법제33(결격사유)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로서 기타 법령에 의해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

국가유공자등예우및지원에관한법률에 의거 취업보호대상자 우대

장애인고용촉진및직업재활법에 따라 장애인 우대

지역연령성별 : 제한 없음

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

2)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(조교경력제외)

구분

채용분야

채용부서

채용

인원

지원 자격 및 우대

비고

계약직

K-U시티 사업

RISE센터(TF)

우대사항

- 국책사업 또는 대학행정 업무 경력자

사업비

계약직

전산

경영정보팀

우대사항

- 4년제 대학 정보화 개발 프로젝트
유경험자
- Oracle SQL Query 프로그래밍
유경험자

교비

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음

지원자격 및 우대(경력)사항에 조교경력은 제외됨.

전산분야 유경력자의 경우 경력기술서(온라인 입사지원시스템에서 다운로드)를 입사지원시 반드시 첨부

 

 

2. 전형방법

전형방법

1) 1차 전형 : 서류심사
2) 2차 전형 : 면 접 (1차 서류심사 합격자 중 2차 전형 대상자에 한함)

 

3. 계약기간 및 근로조건

구분

채용분야

채용부서

계약기간

비고

계약직

K-U시티 사업

RISE센터(TF)

2024.05.01.~2024.12.31.

*계약직 8개월 근무

계약직

전산

경영정보팀

2024.05.01.~2025.04.30.

 

계약직은 본교 규정에 의거 1년이상 근무한 자를 대상으로 필요시 별도의 제한경쟁채용을 통하여 정규직

전환 가능

 

4. 보수수준 : 별도 책정

 

5. 전형일정

응시원서 접수기간

1차 서류전형 합격자발표

면접시험

합격자 발표

일시

장소

2024.03.28.()

~ 2024.04.14.() 17:00

2024.04.17.()

2024.04.25.(목)

14:00

지정장소

2024.04.29(월)

별도통지(*일정조정으로 합격자발표일이

변동되었습니다)

상기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으며, 면접일시 및 장소는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시 별도 통보예정

서류전형 및 면접시험의 합격여부는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함

 

5. 응시원서 접수(인터넷접수만 가능)

 응시원서 접수: 본교 홈페이지(http://www.dhu.ac.kr)(온라인 입사지원)

접수기간 : 2024.03.27.() ~ 04.14.() 17:00

 


  


  ※ 인터넷 접수 중 예기치 않은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한 마감일 1-2일전에 미리 접수 완료하여 주시기 바랍니다. 

 .

 

6. 응시자 제출서류(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2차 면접전형 당일에 아래서류를 제출)

(공통사항 :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는 입사지원시 스캔하여 첨부요망)

 최종학력 졸업증명서 원본 각 1

  · 대학원 이상 졸업자의 경우 대학교, 대학원 졸업증명서 모두 제출

· 학사편입한 지원자는 편입전 대학의 졸업증명서 제출

최종학력 성적증명서 원본 1

  · 평균평점 및 백분율 점수 모두 기재되어 있어야 하며, 편입자는 전적대학 성적증명서 포함

  · 대학원 이상 졸업자의 경우 대학교, 대학원 성적 모두 제출

경력증명서 근무처별 원본 각 1

  · 자격요건을 충족하고 근무처별 담당업무가 명시되어야 함

  · 해당기관의 관인 날인

업무관련 자격증(면허증) 사본(원본 지참) 1
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1(1차전형 합격후 합격자 조회 화면에서 확인 가능)

취업지원대상자(국가보훈대상자, 장애인복지카드등)증명서(해당자) 1

주민등록초본 1(남자의 경우는 병역사항 포함하여 발급 / 주민번호 전체 나오도록 발급)

  제출서류는 번호순서로 정렬하시고 스테플러는 사용금지

  외국어로 기재된 증빙자료의 경우 반드시 한글번역본을 첨부하여 사실공증 제출

 

7. 응시자 유의사항

응시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 지를 철저히 검토한 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
채용 내정 후 채용신체검사가 시행되며 결격사유 발생 시 임용이 취소됩니다.

임용예정일이 촉박하오니 미리 개인 일정을 조정하시기 바랍니다.

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있을 때에는 합격 결정 후에도 합격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.

지원자가 선발예정인원과 같거나 적을 경우(지원자가 없을 경우 포함)에는 재공고를 실시합니다.(재공고 후에도 지원자가 선발예정인원과 같거나 적을 경우에는 예외로 함)

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으며, 합격자 통지 후라도 부적합한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
전형단계별 합격자 및 세부 안내는 본교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지합니다.

최종합격자가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월내에 임용포기, 임용결격사유, 임용 후 퇴사 등의 사유로 결원을 보충 할 필요가 있을 때에는 합격기준에 적합한 자 중 차순위자를 추가 합격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.

채용분야의 지원자가 없거나 적격자가 없을 경우 타 채용분야에서 추가로 채용할 수 있다

대학사정에 의해 타부서로 발령될 수도 있습니다.

 

8. 채용서류 반환 안내 : 붙임 참조

 

9. 기타 문의사항

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대학 행정처 총무팀으로 문의바랍니다.

대구한의대학교 행정처 총무팀 (053-819-1052~4)

[38610] 경상북도 경산시 한의대로 1 대구한의대학교 총무팀

2024. 3. 26.

 

대구한의대학교

  • 담당부서디지털정보팀
  • 최종수정일2022.10.19